스포츠 베팅은 10억 달러 규모의 사업이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할까요? 스포츠 베팅이 점점 주류가 되고 있으며, 접근성도 높아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이 일반인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포츠 베팅의 증가하는 인기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탐구할 것입니다. 또한 스포츠 베팅의 위험과 이점에 대해서도 논의하여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사람들이 스포츠 경기에 베팅을 할 수 있는 오락의 한 형태입니다.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은 대부분의 미국 주들과 전세계의 많은 다른 나라들에서 합법적입니다. 비전문가로 말하자면, 스포츠 베팅은 단순히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예약 베팅과 라이브 베팅입니다.

부킹은 도박장에서 도박을 한 다음, 그들이 행사를 위해 설정한 승률에 따라 당첨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은 일반적으로 전화선 또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됩니다. 라이브 베팅은 게임 티켓을 손에 들고 있는 사람과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내기는 일반적으로 경기 장소 근처의 스포츠 북이나 경주장에서 행해집니다.

스포츠 베팅은 수세기 동안 있어왔지만, 2000년대 초반에 정말 인기를 끌었습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세계 스포츠 베팅 수익은 2010년 400억 달러에서 2020년까지 1,02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합니다. 스포츠 베팅이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스포츠 베팅이 여러분의 안전지대를 떠나지 않고도 쉽게 도박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집이나 사무실을 떠나지 않고도 내기를 할 수 있고, 이것은 바쁜 사람들을 위해 매우 편리합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야구, 축구, 농구, 레이싱 등을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가 있습니다. 승자는 게임, 경기 또는 이벤트의 결과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베팅 유형에는 포인트 스프레드(두 팀의 포인트 총액 차이), 오버/언더 베팅(각 팀이 기록한 골 수), 싱글 베팅(하나의 특정 결과에 대한 내기)이 포함됩니다. 누가 먼저 골을 넣는지, 팀이 몇 점을 넣는지와 같은 스포츠 행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소품들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수세기 동안 있어 왔고, 가장 오래된 형태의 도박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수년 동안 인기가 높아졌고, 현재 가장 흔한 도박 종류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베팅은 대부분의 나라에서 합법적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오락의 한 형태로 여겨집니다.

스포츠 베팅의 진화

스포츠 베팅의 역사는 고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에 베팅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한 방법이었고,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교제하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초기에, 사람들은 토큰이나 다른 물건들을 교환함으로써 내기를 했습니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스포츠 서적이 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들은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내기를 걸 것입니다. 초기에는 대부분의 스포츠 서적이 카지노 시설에 있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스포츠 베팅이 더 주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은 서점, 편의점, 그리고 심지어 일부 식료품점을 포함한 많은 다른 장소에서 스포츠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 역사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2011년 네바다 주의 온라인 도박 합법화였습니다. 이 변화는 전 세계 팬들이 스포츠 베팅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입니다.오늘날, 스포츠 베팅 거래에는 라이브 베팅, 경기 전 베팅, 경기 중 베팅, 경기 후 베팅 등 몇 가지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은 실제 스포츠 행사 중에 이루어지는 내기를 말합니다. 내기는 진행 중인 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이루어지는 내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경기 후 베팅은 스포츠 경기가 끝난 후에 이루어집니다.

입니다.특정 스포츠 리그나 토너먼트에 특화된 베팅 타입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팬들은 메이저리그에서 경기하는 동안 타율이나 홈런에 돈을 걸 수 있습니다. 농구팬들은 할 수 있습니다.

NFL에 베팅하는 방법

스포츠 베팅은 미국의 많은 주에서 합법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여분의 돈을 벌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스포츠든 내기를 할 수 있지만, 내기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는 축구와 농구입니다.

입니다.NFL에 걸면, 개인 경기에 걸게 됩니다. 이길 것 같은 팀, 포인트 스프레드(두 팀의 승산 차이) 또는 특정 선수가 터치다운을 성공시킬지, 중요한 가로채기를 할지에 걸 수 있습니다.

입니다.NFL에 걸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선택을 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어떤 게임에 걸지 결정하세요.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에 압도되기 쉬우므로 먼저 관심 있는 게임 몇 개로 선택 범위를 좁히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2입니다. 확률을 계산해 보세요. 안전놀이터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저축해야 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3입니다. 일반적인 NFL 베팅 유형을 읽어보세요. NFL에 베팅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면, 어떤 것이 베팅할 가치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입니다. MGM의 스포츠북 제품을 숙지하십시오. MGM은 다음 중 하나입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의 증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Gambing Insight와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 은행인 Cowen & Co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에는 현재 1억 4천만 명 이상의 베팅자가 있습니다. 이는 2002년의 1,200만 명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입니다.이 모든 것이 스포츠에 무엇을 의미할까요?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충분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전반적인 스포츠 생태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라고 Gambing Insight의 부사장 겸 수석 분석가인 Keith Kizer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 지출과 언론 보도를 촉진하고 궁극적으로 리그와 팀에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합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스포츠 베팅의 성장에 감격하는 것은 아니다. 비평가들은 그것이 중독성이 있고 사회 구조에 해로울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기껏해야 비주류적인 주장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우리는 스포츠 베팅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Kizer는 말했습니다. “스포츠 도박이 사회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