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은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베팅의 세계에 처음 발을 들여놓는다면, 그것은 또한 약간 위압적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내기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어떤 것이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지는 항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 베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기본부터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면 올바른 스포츠북을 선택하고 현명한 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다 읽을 때쯤이면, 여러분은 스포츠 베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최고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 찾기

스포츠 베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찾는 것입니다. 많은 다양한 스포츠 베팅 사이트가 있고, 모든 사이트가 평등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어떤 것들은 다른 것들보다 훨씬 낫고, 어떤 것들은 순전히 사기입니다.

그렇다면 최고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는 어떻게 식별할 수 있을까요? 몇 가지 검색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1. 좋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는 탐색하기 쉬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기를 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몇 시간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2입니다. 최고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들은 다양한 베팅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모든 스포츠에 돈을 걸 수 있어야 하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팅이 많이 있어야 합니다.

3입니다. 좋은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확률은 경쟁력이 있어야 합니다. 가능한 최상의 확률이 아니라 평균보다 크게 나빠져도 안 됩니다.

4입니다. 어떤 사업이든 좋은 고객 서비스는 필수적이며, 스포츠 베팅 사이트도 다르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문제나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5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선택한 스포츠 베팅 사이트가 평판이 좋고 좋은지 확인하세요. 온라인에는 다양한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읽을 수 있는 리뷰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입니다.계속하면요

승산 및 확률 이해

확률과 확률은 스포츠에 베팅할 때 두 가지 중요한 개념입니다. 승산은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수치로 나타내는 반면, 확률은 같은 것을 표현하는 수학적 방법입니다.

오즈 및 확률을 읽고 계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스포츠 베터에게 필수적입니다.오즈는 분수(예: 3/1) 또는 소수(예: 4.0)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소수 승산은 1달러를 걸었을 때 얻을 수 있는 돈의 양을 나타내는 반면 소수 승산은 1달러 걸 때마다 얻을 수 있는 돈의 양을 나타냅니다.

입니다.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계산하려면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 방법의 수를 가능한 결과의 총 수로 나누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세 가지 가능한 결과(A, B, C)가 있고 그 중 하나만 승리하면(A) 승리 확률은 1/3 또는 33%입니다.

확률과 확률은 같은 것이 아니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률은 승산으로 변환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핵심은 스포츠에 내기를 걸 때 그것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여러분이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점수를 기록하는 방법

스포츠에 베팅할 때 점수를 기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단순히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에 거는 것입니다. 하지만 점수 차이에 베팅하는 등 점수를 유지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입니다.포인트 스프레드는 당신이 베팅하고 있는 팀이 이길 것으로 예상되는 포인트 수입니다. 예를 들어, 포인트 스프레드가 7이면 베팅하는 팀이 7점 이상 승리해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입니다.스포츠에 돈을 걸 때 점수를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돈줄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머니라인은 단순히 특정 팀이 경기에서 이길 확률입니다. 예를 들어, 돈줄이 +100이면 100달러를 내기 위해 10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포츠에 베팅할 때 점수를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게임의 총점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총점은 경기에 참가한 두 팀의 점수를 합산한 점수입니다. 예를 들어, 총 점수가 45점일 경우 최종 점수가 45점 이상인지 아니면 그 이하인지 내기해야 합니다.

점 산포를 이해하는 방법

포인트 스프레드는 스포츠에 걸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승산이 있는 사람이 설정한 숫자로, 게임의 양쪽에서 동일한 양의 베팅 액션을 장려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항상 마이너스 기호(예: -7)로 표시되고, 약자는 플러스 기호(예: +7)로 표시됩니다. 우승 후보에게 내기를 걸면 점수 차이가 나타내는 것보다 더 많이 이겨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약자에게 베팅한다면, 당신은 점수 차이가 나타내는 것보다 적게 지거나 심지어 게임에서 완전히 이길 수 있습니다.

입니다.포인트 스프레드를 이해하는 열쇠는 오즈 메이커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아는 것입니다. 그들은 게임의 양쪽에 가능한 한 많은 베팅 액션이 있는 상황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양 팀에게 동일한 액수의 돈을 지불하도록 장려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스프레드를 설정했습니다.

좋아하는 팀은 항상 마이너스 기호로 표시되며, 약자는 플러스 기호

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마이애미 돌핀스와 경기를 하고 있고 포인트 스프레드는 -7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패트리어츠가 돌핀스보다 7점 더 낫기 때문에 최소한 7점 차이로 이겨야 한다고 승산 있는 사람들이 믿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패트리어츠에 돈을 걸려면 패트리어츠가 7점 이상 이겨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도박을 하고 싶다면요.

헤드 투 헤드 및 총 내기 이해

정면 내기는 스포츠에 걸기 위한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길 팀이나 개인을 한 명 뽑고, 그들이 이기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깁니다. 그들이 지면, 당신은 내기에 져요.

입니다.총 내기는 조금 더 복잡합니다. 총 내기로 양 팀 합산 점수가 일정 수 이하로 나올지 내기를 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의 오버/언더가 47점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오버를 걸면 최종 점수가 48점 이상이 될 것 같다는 말씀이시군요. 언더 스코어를 걸면 최종 점수가 46점 이하가 될 것 같다는 말씀이시군요.

머니라인, 퍽 라인 및 타이 이해

스포츠에 내기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세 가지 기본적인 내기 유형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돈줄, 퍽줄, 그리고 넥타이. 머니라인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내기로, 그들은 단순히 어떤 팀이 게임에서 이길지 선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퍽 라인은 하키 베팅에 사용되며, 그들은 승자와 그 팀이 몇 골을 넣을지 둘 다 고르는 것을 포함합니다. 스포츠 베팅에서 동점자는 매우 드물지만, 그것들은 때때로 발생합니다; 그들이 그렇게 할 때, 어느 한 팀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되고 여러분의 돈은 여러분에게 돌려집니다.

이제 베팅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을 알았으니 각 베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머니라인:

입니다.돈줄에 돈을 걸 때, 여러분은 단순히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 고르는 것입니다. 각 팀의 승산은 일반적으로 돈줄 옆에 표시됩니다. 우승 팀에는 마이너스 승산(예: -200)이 있고, 약 팀에는 플러스 승산(예: +150)이 있습니다. 머니라인 베팅에서 얻을 수 있는 잠재적 당첨금을 계산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내기에 후원하는 팀의 승산을 곱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200 우승 후보에게 100달러를 걸면 해당 팀이 우승하면 5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200×0.5 = 100 이후).

퍽 라인:

퍽 라인은 돈 라인과 비슷하게 작동하지만 하키 베팅에 특히 사용됩니다. 퍽 라인 베팅을 할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승자 둘 다에게 베팅합니다.

내기를 추적하기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처음 한다면, 여러분의 베팅을 추적하여 여러분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베팅 행동의 패턴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팅 저널을 사용하거나 스프레드시트를 추적하는 등 베팅을 추적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입니다.여러분의 내기를 추적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에 관한 한, 그것은 궁극적으로 개인적인 선호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베팅업체는 베팅에 대한 세부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실제 베팅 일지를 보관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업체들은 디지털 추적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중요한 것은 당신이 내기를 추적하는 데 일관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입니다.내기를 추적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무료 Betting Tracker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승패를 추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ROI 및 평균 지분과 같은 주요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에 베팅할 때, 그것을 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초보자라면,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을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입니다.스포츠에 베팅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은 확률을 이해해야 합니다. 승산은 당신이 내기에서 얼마나 이길 수 있는지 혹은 잃을 수 있는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두 번째로, 당신은 좋은 스포츠 책을 고를 필요가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스포츠북은 경쟁적인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고 또한 경기에 관련된 팀과 선수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입니다.셋째, 당신은 당신의 계좌 관리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내기에서 잃을 수 있는 돈이 얼마나 되는지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특정 게임에 흥분했다고 해서 내기를 걸지 마세요. 내기를 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세요.

입니다.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따른다면, 여러분은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선수가 되는 길을 잘 갈 것입니다.